공지사항

조회 수 217 추천 수 0 댓글 0

2018학년도 동기 계절수업 운영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 부서에서는 계절수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가. 수업기간: 2018. 12. 28.() ~ 2019. 1. 18.() [보강기간: 2019. 1. 19.()~1. 20.()]

   나. 신청가능학점: 6학점 이내(단 인턴십 교과목은 3학점까지 추가로 인정 가능)

   다. 등록금: 학점당 25,000(실험·실기과목은 학점당 27,000)

   라. 개설교과목: 1차 등록금 납부인원 30명 이상인 교과목

구분

수강신청기간

등록금 납부기간

비고

예비

10. 24.() ~ 10. 26.()

 

1차 수강신청 기간 중 수강신청 완료하여야 함

1

10. 29.() ~ 11. 1.()

11. 7.() ~ 11. 9.()

1차 등록금 미납 학생은 수강신청 내역 일괄 취소

2

11. 15.() ~ 11. 19.()

11. 21.() ~ 11. 23.()

 

   마. 수강신청기간 및 등록금 납입기간

   바.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액

구분

수강취소기간

환불액

개강 전 수강취소

12. 24.() ~ 12. 27.() <4>

전액

수업일수 1/3이전 취소

1. 2.() ~ 1. 4.() <3>

수강료의 2/3

수업일수 1/2이전 취소

1. 8.() ~ 1. 9.() <2>

수강료의 1/2

수업일수 1/2이후

1. 10.() ~

취소 및 환불 불가

수강 취소 신청기간에 개신누리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취소(수강신청 및 변경 불가)

 

붙임 1. 2018학년도 동기 계절수업 운영 계획 안내문 1.

       2. 초과수강신청서 1.

 


위로